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원정보

탄생목이야기

자연과 인간이 어우러진 대한민국 생태수도 순천

사과나무(사랑)

12월 23일 ~ 1월 1일

가냘픈 체형, 매력적이고 애교 많으며 호소력 있음, 때로 경박하기도 하지만 대담하며 민감하고 항상 사랑에 빠져있으며 사랑하고 싶어하고 사랑 받고 싶어한다. 믿음직스럽고 부드러운 배우자, 관대하며 과학적 재능이 있고 걱정없이 오늘을 사는 풍부한 상상력의 낙천주의자.

전나무(신비)

1월 2일 ~ 1월 11일

비범한 취향과 존엄을 상징한다. 세련된 미를 사랑하며 완고하고 자의식이 강하나 주변인을 배려할 줄도 알며 다소 겸손하고 어느정도의 야망이 있으며 근면하고 여러방면에 재능이 있다. 친구도 적도 모두 많음.

느릅나무(고결)

1월 12일 ~ 1월 24일

세련된 외모에 잘빠진 몸매, 수수한 성품을 지녔다. 하지만 그리 관대하지는 않으며 리더쉽이 있으나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결혼상대로는 정직하고 믿음직스러운 배우자다.

노송나무(신의)

1월 25일 ~ 2월 3일

강하고 융통성 있으며 베풀기 좋아하고 낙천적이기도 하지만 명예와 재력을 위해 노력하고 고독을 싫어하며 쉽게 만족할 줄 모르는 단점이 있다. 성격 급하고 제멋대로 행동하며 나서기 좋아하고 부주의함. 정열적 사랑을 꿈꾼다.

포플러나무(불확실)

2월 4일 ~ 2월 8일

자신감 부족하나 실은 용감한 성품이 깃들어져 있다. 타인에게 호의적이나 마음 속은 매우 까다롭고 쉽게 외로움을 느끼며, 예술적가적 기질이 다분. 철학적인 사고를 즐겨하고, 신중한 배우자 선택.

삼나무(자신감)

2월 9일 ~ 2월 18일

미의 극치, 누구와도 어울릴 줄 알며 고급스러움을 좋아한다. 수줍음은 없으나 다른 사람들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고 자신감 넘치며 결단력 있고 다소 성급하나 호소력 있고 많은 재주를 가졌으며 근면, 낙천적인 천성을 지녔다. 진실한 사랑을 기다린다. 사랑은 속전속결.

소나무(독특)

2월 19일 ~ 2월 28일

의견일치를 좋아하며 쉽게 타협을 한다. 활동적이며 자연스러운 성격의 소유자. 좀처럼 친해지기는 어려우나 쉽게 사랑에 빠지고 금방 정열을 불태우며 쉽게 포기한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페이지(탄생목이야기)에서 제공되는 콘텐츠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